이마트 부대찌개 밀키트 10분완성요리(7,980원 실화)

이마트 부대찌개 밀키트 10분완성요리(7,980원 실화)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식품 중에 오늘 소개할 것은 노브랜드의 버섯 소불고기입니다. 달콤하게 양념된 불고기를 맛볼 수 있는데. 조리가 이렇게 까지 간략한 것은 처음이네요. 노브랜드의 공식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고 이마트에도 있답니다. 분량은 300g으로 2명 정도가 먹기에 좋고 460kcal입니다. 조리법은 겉포장만 제거하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8분인데요. 아래 사진처럼 랩이 씌어진 상태로 그대로 조리하면 된답니다. 소포장으로 적당양이라서 좋고 호불호가 없는 소불고기 양념입니다.

요리 후에는 위의 랩을 제거해 주고 그릇에 담으면 되는데요. 육수가 제법 나옵니다. 8분 정도면 충분히 잘 익는 것 같고 몇 번 먹다. 보니 요리 후에 여러 번 가위로 잘라서 먹기가 편한 것을 느꼈답니다.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양파,당근,양배추,청양고추를 넣고 12분간 볶아주세요. 데친오징어와 소스를 놓어 중불로 5분간 잘 볶아주세요. 어느정도 소스가 졸아들면 향미유를 넣고 잘 섞어 접시에 보기좋게 담아주세요. 보기좋게 담은 후 파채를 올려줍니다. 오늘 저녁밥상입니다. 반찬을 한번 만들어 놓으니 며칠은 풍족하게 먹을 수 있네요. 자 오징어볶음을 먹어보았습니다. 그 인위적인 불맛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향미유를 넣지말걸 후회가 되었습니다.

또 오징어는 몰캉몰캉한게 짬뽕시키면 나오는 불린 오징어의 식감이여서 조금 실망하였습니다.


imgCaption0
노제품명 버섯 소불고기 리뷰 최종 평가


노제품명 버섯 소불고기 리뷰 최종 평가

이런 메뉴의 물품 중에서는 냉동이지만 직접 후라이팬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었는데 노제품명 버섯 소불고기는 바로 겉포장만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어서 더 간편했던 것 같습니다. . 설거지가 확연한 색의 준다는 것도 은근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직접 먹어본 괜찮은 냉동 식품 후기들아래 전반적인 맛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요리 후에도 뭉쳐있기에 살짝 해동 후에 조리하면 좀 더 나은 것 같고 뭉쳐 있더라도 잘 익었습니다.

그리고 버섯은 양이 많지는 않지만 포인트는 되어줍니다. 어떠셨나요? 혹 간단하게 소불고기 양념을 맛볼 수 있는 노제품명 버섯 소불고기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후기였기를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