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큘레이터 BEST제품 비교 거부 ( 보네이도 신일 에비에어 파세코 한경희 보국)

써큘레이터 BEST상품 비교 거부 ( 보네이도 신일 에비에어 파세코 한경희 보국)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차이에 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정말 올해도 엄청 더운 여름이 일찍 찾아와 다들 더위와에 사투를 버리고 계실 것 같습니다. 정말 더위도 더위지만 물가와 유가 금리 거기에 전기세와 가스비까지 한숨만 나오는 여름을 맞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기세 걱정에 에어컨을 틀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나마 드릴까 이렇게 써큘레이터와 선풍기에 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처음 써큘레이터와 선풍기에 차이는 어떤 것인지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써큘레이터 물건 권장 BEST5

써큘레이터 물건 권장 BEST5

써큘레이터도 브랜드가 신일 전자 보국전자 삼성 루메나 파세코 등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가격과 물건 특성 등 추려서 몇 가지 물건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신일 에어 써큘레이터 SIF SE20SC 가격 185.500원 최고급 BLDC 모터. 인공지능 AUTO 모드. 바람 거리 최대 16M. 앞 뒷말 날개 완전 분리청소 용이 30.5dB 최저 소음 및 최저 소비전력유아풍 기준 신일 전자에서 만들었으며 완제품으로 배송되어 바로 꺼내서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강점은 청소가 단순한 편입니다.

그리고 조용하며 바람 단계가 총 12단계로 되어있고 리모컨으로 사용하여 물건 쓰기도 용이합니다.

신일 에어 써큘레이터 SIFDPNX90 스탠드형

스탠드형 / 공기이동거리: 16m / 3엽날개 / 소비전력: 33W / BLDC모터 / 12단습관 / 타이머8시간 / 좌우회전 / 상하각도조절 / 3D입체회전 / 높이조절 / 리모컨 / 초미풍 / 자동풍속조절 / 최저소음: 30.5dB / 크기(가로x세로x깊이): 300x670x300mm BLDC모터를 사용하는 제품이며 공기의 최대 이동거리는 16m이고 현실 바람을 받는 도달하는 유효거리는 보통은 34m정도 되는 제품입니다.

집에서 필요한 유혀거리는 보통은 36m정도 바람을 받는 세기는 12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상하 시야각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며 리몬컨이 있는 모델로 원거리에서도 조작이 가능하여 집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모델입니다.

에어 써큘레이터

상하좌우로 이동하는 헤드와 주위의 공기를 모아 좁은 범위에서 강하게 멀리까지 보낼 수 있는 구조를 갖고 있기에 사계절 대기 순환의 목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에어컨을 함께 사용할 경우 에어컨의 후련한 바람을 집안 전체에 골고루 퍼지게 해 주며, 에어컨 사용이 줄어 전기요금 절약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즉, 써큘레이터는 냉장, 난방, 환기의 모든 목적으로 사용이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써큘레이터 청소법.

선풍기는 저희가 자주 사용해보시고 익숙하시기에 청소법을 주로 아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써큘레이터는 어떠한 방식으로 청소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기에 단순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써큘레이터는 힘찬 바람 즉 항대기 모터라 부르며 힘찬 바람을 일으키는 모터 BLDC 모터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힘찬 바람을 일으키고 사계절을 쓰신다는 가정하에 길어봐야 수명이 2년이라고 합니다. 1년을 쓰신다고 하고 1년이 지나갈 무렵 소리가 나기 시작하실 겁니다.

보통 써큘레이터는 수명이 길지 않기에 마트나 인터넷에서 보시고 가격이 부담 안 되는 선에서 고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디에서 사용는게 좋은가요?

선풍기와 써큘레이터 모두 침실이나 거실 등에서 모두 사용해볼 수 있어요. 하지만, 써큘레이터는 선풍기보다. 비교적 소음이 많이 커요. 그래서 작은 공간의 방에서는 소음이 많이 나죠. 그래서 침실이나 개별 방에서는 선풍기가 좀더 적합니다. 써큘레이터는 거실에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여 찬공기를 빠르게 거실 전체로 이동시키는데 좀더 적합합니다. 공장이나 공방등 넓은 공간이 있는 곳에서도 써큘레이터를 많이 사용합니다.

즉, 좁은 공간에서는 선풍기가 좀더 정숙하고 효율적이고, 소음이 크게 문제 되지 않는 넓은 공간에서는 써큘레이터가 좀더 적합해요. 요즘 써큘레이터가 많이 정숙해졌지만 바람을 받는 세기가 강해질 수록 소음은 분명히 선풍기보다.

오늘은 써큘레이터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시중에 제품들이 워낙 많기에 다. 다룰 순 없지만 나름 후기들을 보고 물건을 추천한 것이기에 다. 최고의 제품입니다. 말은 못 하겠지만 제가 올린 제품들은 그중에서도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을 들었기에 추천을 드렸습니다. 정말 무더운 여름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써큘레이터와 선풍기를 에어컨 사용 시 잘 활용하시면 전력사용량도 줄이고 후련한 바람을 느낄 수 있기에 한번 사용해서 보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모두가 후련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써큘레이터 물건 권장

써큘레이터도 브랜드가 신일 전자 보국전자 삼성 루메나 파세코 등 많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신일 에어 써큘레이터 SIFDPNX90

스탠드형 공기이동거리: 16m 3엽날개 소비전력: 33W BLDC모터 12단습관 타이머8시간 좌우회전 상하각도조절 3D입체회전 높이조절 리모컨 초미풍 자동풍속조절 최저소음: 30.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어 써큘레이터

상하좌우로 이동하는 헤드와 주위의 공기를 모아 좁은 범위에서 강하게 멀리까지 보낼 수 있는 구조를 갖고 있기에 사계절 대기 순환의 목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에어컨을 함께 사용할 경우 에어컨의 후련한 바람을 집안 전체에 골고루 퍼지게 해 주며, 에어컨 사용이 줄어 전기요금 절약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