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크리에이트오토데스크 스케치북
그래픽 툴photo 노트북에 설치된 오토데스크 스케치북이란 프로그램을 다룰 줄 몰라서입니다. 예전에도 포토샵은 본인이 찍은 사진을 본인이 희망하는 크기규모로 자르는 용도 정도로만 사용했다. 그외 기능은 몰라도 불편함을 몰랐습니다. 이렇게 그래픽툴에 대한 기초가 부족하다보니, 오토데스크 스케치북을 열어도 뭐가 뭔지 몰랐습니다. 어쩔 수 없이 유튜브에서 사용방법을 찾아봤는데. 줸장. 이게 죄다. 아이패드로 정리를 해놓은게다. 노트북 버전과 거의 비슷하긴 한데. 뭔가 쬐끔씩 다릅니다.
열심히 유튜브 틀어놓고 따라하는데, 미세하게 다른 부분들이 있다보니. 계속 좌절만 하고 있습니다.
어도비 프레스코
종이에 그린 것 같은 수채화를 그릴 수 있는 어플입니다. IOS환경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붓의 물 양을 조절할 수 있고워터 플로우 물감이 번져나가는 모양이 현실 수채화와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드라이 레이어라는 물을 말려주는 효과도 있어서 번짐의 정도를 조절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포토샵과 같은 어도비에서 만든 어플인만큼 인터페이스가 너무 유사합니다. 그러므로 예전 포토샵 유저라면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유저라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Sketchbook 다운로드
전문가들이 Autodesk Sketchbook을 사용합니까?SketchBook은 컨셉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건축가를 포함한 예술적 개인 아니면 전문가가 좋아하는 드로잉 및 페인팅 해결안 중 하나입니다. . Autodesk Sketchbook은 초보자에게 적합합니까?스케치북 프로도 그 중 하나입니다. 태블릿용으로 설계된 인터페이스타자기 없이도 작업 가능, 훌륭한 브러시 엔진, 아름답고 깔끔한 작업 공간, 여러가지 그리기 지원 도구 를 통해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빈틈없는 선택로 판단됩니다 SketchBook은 2021년에도 여전히 무료인가요? 구독 모델은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