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중곡1동 치과 추천 TOP 3곳

광진구 중곡1동 치과 추천 TOP 3곳

서울 광진구 중곡1동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입니다. 당신의 구강 건강을 위한 전문적인 치료 및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와 다양한 치료 옵션으로 환자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치아 관리 방법과 구강 건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오엔이교정치과기공소소개

광진구 중곡1동에 위치한 오엔이교정치과기공소는 동네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달래로 시작하여 가격 대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깔끔한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어 안전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네 주민들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교통편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광진구 중곡1동에 위치한 오엔이교정치과기공소는 치아 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서울 광진구 면목로 63-2 정호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imgCaption0

2. 제니스 덴탈랩소개

광진구 중곡1동에 위치한 제니스 덴탈랩은 섬세하고 전문적인 치과 서비스로 지역 주민들에게 안정감을 주는 병원입니다. 최신 장비와 숙련된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든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광진구 능동로 351 6층에 위치한 병원은 친절한 응대와 청결한 환경으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제니스 덴탈랩은 치아 문제를 해결하는 것뿐만 아니라 예방에도 힘쓰고 있어 건강한 웃음을 선사합니다. 이웃들께서도 건강한 미소를 유지하고자 할 때는 제니스 덴탈랩을 방문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imgCaption0

3. 조광치과기공소소개

조광치과기공소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치과 전문 업체로, 30년 경력을 자랑하는 소장님이 계십니다. 최신 기술과 첨단 장비를 활용하여 커스텀 어버트먼트, 지르코니아, 파샬덴쳐, 포세린 인레이, 크라운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친절한 상담과 안전한 치료를 원하신다면, 조광치과기공소로 문의하여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세요.

치과는 치아와 구강 건강을 다루는 의학 분야로, 치과의사들이 치아 질환의 예방, 진단, 치료를 담당한다. 이를 통해 환자의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치아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주요 업무이다. 치과 진료는 일상적인 치석 제거부터 치아를 복원하는 치과 치료, 교정치과, 임플란트 치과 등을 포함한다.

치과 FAQ

Q. 치과에서 예약을 어떻게 하나요?

A. 치과 예약은 전화로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Q. 치아 매설술은 언제부터 필요한가요?

A. 일반적으로 첫 영구치가 나올 때(6세)부터 치아 매설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Q. 치과에서의 브라켓치료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 브라켓치료의 경우 치아이동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년 이상의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