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z폴드5 리뷰 가장 깜짝 놀랄만한 폴더블폰
삼성 강남 놀러가자 운영시간 월토요일, 공휴일 오전 11시오후 9시 일요일 오전 11시오후 7시 참조하여 서비스 센터는 월요일금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합니다.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황홀한 인테리어에 갤럭시의 모든 상품을 경험할 있습니다. 요새 공개한 폴드5와 플립5, 워치6 등으로 인해서 생각보다. 대부분이 있었습니다. 각 층별 서비스 항목을 살펴봅시다. 지하1층은 서비스센터입니다.
1층은 모바일과 웨어러블 등등을 살펴볼 있습니다. 2층도 모바일과 웨어러블 기기, PC, 액세서리, 스마트싱스 등을 체험하고 구매상담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공간입니다. 3층은 소셜라운지인데 스튜디오와 물건 픽업, 그리고 특정 게 아담한 카페까지 차려놨다.
자급제 VS 통신사 개통
저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가 마음에 들어 무요건 자급제로 구매하려고 했습니다만 생각보다. 갤럭시 폴드 3의 인기가 높아서 사전 예약 첫날에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품절이 되어버렸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저는 선택지가 통신사 개통밖에 없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던 SKT보다. KT나 U의 혜택이 더 좋기는 했지만 이미 결합할인을 받고 있었기에 저는 통신사를 옮기기보다는 SKT를 그대로 유지하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처음 6개월을 4만원대 중반의 요금제를 활용하는 조건으로 공시 지원금으로 약 50만원 정도를 할인받아 약 250만 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24개월 할부로 진행하였고 통신비와 기기값 포함하여 한 달에 약 15만 원 정도의 비용이 나오는 것으로 계산되었습니다.
지하철 출퇴근 시간을 더 잘 활용할 있습니다.
저는 지하철로 왕복 1시간 정도의 거리를 매일 출퇴근하고 있었는데 이 시간에 주로 책을 읽거나 블로그에 글을 이 시간에 합니다. 갤럭시 폴드 3을 사용하면 좀 더 큰 화면에서 책을 읽을 수 있고 블로그 포스트 글을 할 때도 갤럭시 폴드의 멀티 액티브 윈도 기능을 사용하여 화면을 분할하여 글을 할 때 필요한 지식들의 검색과 글을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하여 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갤럭시 Z 폴드3 수령기
제가 사전 구매기간의 8월 17일 8월 23일 중 마지막 날이었던 23일 날 예약을 했었기도 하고 갤럭시 Z 폴드 3의 주문량도 폭증을 했었기 때문에 배송이 많이 늦었습니다. 사전 구매 신청 후 11일 만에 배송이 완료되었는데요. 다행히도 삼성 측에서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8월 24일부터 27일로 예정된 사전 예약자 개통 기간을 8월 24일부터 9월 15일까지로 변경해주었고 9월 10일까지였던 사전 예약 사은품 신청 기간도 9월 30일까지로 연장해주었기 때문에 사전 개통에 따른 사은품 수령은 문제없이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리점에 가보니 위와 같이 갤럭시 폴드가 도착해있었습니다. 실버 색상이 이쁘게 잘 나온 거 같습니다. . 그 자리에서 바로 개통까지 했습니다.
필요할 때 바로 꺼내 쓸 수 있는 폴드만의 슬림한 S펜과 케이스
아이디어가 떠오른다면 S펜금손만 가능할 것 같았던 정밀한 필기, 스케치, 메모삼성 노트를 열어 여러가지 디바이스에서 동기화되는캔버스를 사용하거나 즐겨 활용하는 기록 필기 앱에서아트감 넘치는 당신만의 다이어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Z 폴드5 슬림 S펜 케이스는 별도 판매 하나부터 다섯까지.뛰어난 카메라들 10 MP3배 광학줌원경 카메라50 MP광각 카메라12 MP초광각 카메라10 MP커버 카메라4 MP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50메가 픽셀로 다.
담아내는,상상 이상의 카메라이것은 고급 카메라, 그 이상두 개의 넓은 디스플레이를 갖춘 독특한 형태는 스마트폰을 스튜디오처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층은 에코 프렌즈 액세서리 공간
3층은 또 다른 볼거리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기 힘든 에코 프랜즈 액세서리를 모아놨다.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액세서리들로 재생 플라스틱, 비건 레더 등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면서 지속가능한 일상을 추구출하는 액세서리 라인이 특징입니다. 솔직히 다른 건 모르겠다. 진짜 딱 하나 가지고 싶은 제품이 있었습니다. 스타워즈 알투디투R2D2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스입니다. 만약 버즈를 계속 사용했다면 지름신을 이기지 못했을 것 같다.
3층의 가장 큰 특징은 한쪽에 카페가 마련돼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체험존과 커피 한잔의 콜라보입니다. 세부적으로 보지는 않았는데 사람들이 꽉 차 있었습니다. 센터커피라는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는 데 필자는 잘 몰라서 패스했다. 이 건물에 주차도 된다고 하니 차를 가져가도 될 것 같다. 또한 강남역은 이런저런 여러가지 일로 방문할 일이 잦으니 잠깐 짬내서 최신 상품을 둘러보길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급제 VS 통신사 개통
저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가 마음에 들어 무요건 자급제로 구매하려고 했습니다만 생각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출퇴근 시간을 더 잘 활용할
저는 지하철로 왕복 1시간 정도의 거리를 매일 출퇴근하고 있었는데 이 시간에 주로 책을 읽거나 블로그에 글을 이 시간에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Z 폴드3 수령기
제가 사전 구매기간의 8월 17일 8월 23일 중 마지막 날이었던 23일 날 예약을 했었기도 하고 갤럭시 Z 폴드 3의 주문량도 폭증을 했었기 때문에 배송이 많이 늦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