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사근동 임플란트 추천 정리 7곳

성동구 사근동 임플란트 추천 정리 7곳

이번에는 서울 성동구 사근동에 위치한 임플란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지치거나 잃은 분들에게 치아를 재생하는 치료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임플란트의 개념, 임플란트의 장점, 그리고 성동구 사근동에 있는 임플란트 클리닉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 이제 함께 알아보시죠.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찬란한미소치과교정과 치과의원소개

찬란한미소치과교정과 치과의원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서울숲 A타워 2층 213호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오갈 수 있습니다. 우리 치과는 환자와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며 한 분 한 분의 주치의가 되어 정성껏 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과잉진료나 무리한 진료를 하지 않으며, 대표 원장이 장기간의 경험과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아름답고 건강한 미소를 만들어 드립니다. 우리 치과는 동네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 치료뿐만 아니라 교정치료도 진행합니다. 당신의 소중한 미소를 위해 우리 치과를 찾아주세요.

imgCaption0

2. 플란트리치과의원소개

는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154 대현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치아 교정, 임플란트, 턱관절치료, 신경치료를 모두 잘하는 보건복지부 인증 구강외과/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플란트리치과는 치아를 나무의 튼튼한 뿌리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평생 주치의로서 여러분의 치아를 관리해 드립니다. 구강외과, 통합치의학과/교정과 총 2명의 각 과별 전문 원장님들이 세심하고 체계적인 진단과 차별화된 전문 진료를 제공하며 각 과별 협진으로 보다 높은 수준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구강외과 전문의 대표 원장이 결정 및 상담을 진행하며 최신식 3DCT 진단과 치료계획 수립을 통해 환자 맞춤형 임플란트, 임플란트 유지-지지형 틀니, 3D 내비게이션 가이드 임플란트, 치조골 뼈이식 임플란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풍부한 임상경력을 가진 교정 전문 센터를 운영 중이며 최신 3D CT를 이용한 정밀진단 및 입체자료 분석으로 환자에게 최적화된 치료계획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플란트리치과에서는 다양한 교정 치료장치와 맞춤진료를 제공하며 신경치료, 치근단절 제술, 치아 재식술, 치아 이식술 등을 통해 자연 치아를 지킬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식 3DCT 디지털 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출신의 전문의 원장님들이 여러분에게 최적의 치유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mgCaption0

3. 연세웰치과의원소개

연세웰치과는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117 대한진공빌딩 4층에 위치한 웰치과입니다. 업체명인 연세웰치과는 연세대학교 출신의 의사들로 이루어진 웰치과로, 15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아성형, 코골이, 턱관절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진행하며, 환자분들에게 딱 맞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오임플란트와 오스템임플란트 등 다양한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여 치아가 상실되어 불편한 분들에게 편안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는 수요일 야간진료를 비롯하여 월요일, 화요일, 금요일은 주간진료가 이루어지며, 목요일과 토요일에도 오후진료와 주말진료를 진행합니다. 성수동 성수역에 위치한 연세웰치과에서는 신속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세웰치과는 환자맞춤 치료로 동네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imgCaption0

4. 뚝섬힐링치과의원소개

성동구 사근동에 위치한 뚝섬힐링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뚝섬힐링치과는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42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쾌적하고 청결한 분위기에서 치과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뚝섬힐링치과는 최신 장비와 전문가 치과의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품질의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외부 구강 검진, 일반 치료, 세라믹 치과, 임플란트, 치아 교정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뚝섬힐링치과는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위해 특별히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현대의학과 치과학의 최신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며, 친절한 응대와 상세한 설명을 통해 환자들의 걱정과 불안을 완화시킵니다.

뚝섬힐링치과는 지역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치과입니다. 주변에서 건강한 입술이 아름답다는 소문을 듣고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환자의 입장을 이해하고 노력하는 뚝섬힐링치과에서 건강한 입술과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보세요. 방문 예약 및 상담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imgCaption0

5. 서울완수치과의원소개

업체명은 “서울완수치과의원”입니다. 위치는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24 계림빌딩에 있으며, 답십리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완수치과는 구강건강을 책임완수하는 치과입니다. 정직한 치료계획, 꼼꼼한 치료, 교과서 위주의 진료를 통해 환자들을 세심하게 돌보며 치료합니다. 또한, 서울대출신 교정전담치과의사가 안심 교정진료를 맡고 있습니다. 더불어, 서울대출신 통합치의학 전문의가 원장으로 있어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미래지향적인 진료를 위해 디지털 3D 구강스캐너를 사용하며, 기기 멸균, 체어 소독, 철저한 위생관리, 감염방지에 최선을 다하는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과잉진료, 위임진료, 현금유도 없는 三無(삼무)치과로 소개됩니다. 서울완수치과는 동네 사람들의 구강건강에 더욱 신경쓰며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6. 이웃치과의원소개

이웃치과의원은 서울 성동구 천호대로 312 태광빌딩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웃치과는 이웃이 먼 친척보다 낫다는 의미의 이웃이며, 이가 웃는다의 준말이기도 합니다. 이웃치과는 최신 투시임플란트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심미치료, 치아미백, 보철에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웃치과는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이웃처럼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격이 없는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웃치과에 방문하시면 웃음이 더욱 많이 피어날 것입니다. 이웃치과는 동네 사람들에게 알리는 내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7. 루나치과보존과치과의원소개

루나치과보존과치과의원은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03 영동테크노타워 2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임플란트를 못하는 치과는 없지만, 자연치아를 살릴 수 있는 치과는 많지 않은 곳입니다. 대학병원에서 정식으로 수련 받은 치과보존과 전문의가 미세현미경과 저선량 CT를 이용하여 자기치아 보존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루나치과보존과치과의원에서 대학병원의 진료 수준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모든 진단 및 치료를 코디네이터가 아닌 대표원장이 직접하며, 과잉진료 및 위임진료를 결코 하지 않습니다.

imgCaption0

8. 연세늘가는치과의원소개

연세늘가는치과의원은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39 경동빌딩에 위치한 치과 병원입니다. 연세늘가는치과의원은 보철전문의가 위임진료 없이 모든 진료과정을 전부 직접 진행하며, 상담 역시 보철전문 원장이 직접 진행합니다. 소중한 이를 위해 치아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추구하는 연세늘가는치과의원을 찾아보세요. 이곳에서는 친절한 진료와 전문성 있는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 성동구에 사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소중한 이를 위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인공 장치를 이용하여 신체의 일부를 대체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치아 임플란트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다른 부위에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대체물이 자연스럽게 쏙 들어가고 고정되도록 장착되며, 주로 금속이나 세라믹 소재로 제작됩니다. 이러한 장치는 형태와 기능 면에서 자연적인 능력을 최대한 유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임플란트는 개인의 활동 수준과 생활 방식에 맞게 설계하고 제작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보다 강력하고 지속적인 대체 장치로서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는 어떻게 작동하는 건가요?

A. 임플란트는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구강 내 임플란트에 치아를 부친 후, 임플란트와 인근 조직이 서로 결합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는 인근 치아와 함께 자연스러운 물리적인 감각이 돌아오도록 도와줍니다.

Q. 임플란트 시술을 받기 위해 어떤 것을 고려해야 하나요?

A. 임플란트 시술을 받기 전에 치과 전문의와 상담하고, 인근 조직의 건강 상태와 임플란트의 적성 여부를 평가해야 합니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의 장기 유지를 위해 세심한 구강 관리가 중요합니다.

Q. 임플란트를 유지하기 위한 관리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치아 세정과 인근 조직의 건강 상태 확인을 위한 정기적인 치과 검진이 필요합니다. 또한, 흡연을 피하고 구강 위생에 신경써야 합니다. 임플란트 주위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치실이나 칫솔로 청소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