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방이2동 치과 추천 LIST 6곳

송파구 방이2동 치과 추천 LIST 6곳

송파구 방이2동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을 소개합니다. 이 치과는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이 환자들을 반겨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치료 후의 관리와 예방법에 대한 정보도 친절하게 안내해 줍니다. 이 치과를 방문하면 건강한 미소를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배네시즈소개

송파구 방이2동에 위치한 배네시즈는 아늑한 분위기와 특별한 맛으로 동네 사람들을 홀릴 만한 곳입니다. 이 곳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정성 가득한 음식을 제공하는데, 특히 전통적인 한식과 현대적인 퓨전 요리를 만나볼 수 있어요. 송파구 위례성대로 98 301호에 자리한 배네시즈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정갈한 서비스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이 곳에서는 주말 가족 외식이나 소규모 모임에 안성맞춤이에요.

imgCaption0

2. 바른치과기공소소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바른치과기공소는 전세계 점유율 1위인 BR-SNORFREE 코골이 방지장치부터 ClearBow 파절없는 투명한 리테이너, Mini-Tube Appliance (MTA) 교정 지정기공소까지 교정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1998년 설립된 이 업체는 국내 최초로 투명교정장치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20,000건 이상의 사례를 쌓았습니다. 또한, Bruxism 전문 제작과 premium 교정전문으로 유명하며, 2015년부터는 디지털 기술을 적극 도입하여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른치과기공소는 교정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업적과 글로벌한 인정을 받아오고 있으며, 꾸준히 발전을 거듭하며 동네 사람들에게 더 나은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맥스약국소개

맥스약국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36 지하1층 B09호에 위치한 약국입니다. 대우유토피아빌딩 지하1층에 있어, 아우디 전시장 우측의 1층 로비로 들어와 계단이나 좌측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거나, 투썸 카페 좌측의 지하계단을 통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방이 먹자골목 쪽 후문으로도 접근 가능합니다. 맥스약국은 FAX번호 02-417-5920으로 연락이 가능하며, 전화 혹은 톡톡으로 처방약이나 일반약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또한, 애플페이, 제로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하며, 비타센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맥스약국에서 성원 부탁드립니다.

imgCaption0

4. 아티스치과기공소소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아티스치과기공소는 국내최초의 도재전문기공소로서 선진화된 개념으로 어프로치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치아색을 보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동네 사람들에게 질 좋은 치과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치과 미용 및 보존치과치료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치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imgCaption0

5. 베를린동물치과센터소개

베를린동물치과센터는 독일/한국 수의사 복수 면허를 소지한 원장이 직접 진료하는 동물치과병원으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신화된 치과 장비를 갖추어 스케일링, 발치, 신경치료뿐만 아니라 보철치료, PRF, 뼈이식 등 다양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치료과정을 오픈 수술방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치료 중 촬영된 사진을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3D 스캐너와 3D 프린터를 활용하여 정확하고 편리한 맞춤 보철 제작이 가능합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며, 당일 검진과 수술, 퇴원이 가능하며 미용과 호텔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반려동물들을 위한 전문적이고 세심한 치료를 위해 베를린동물치과센터를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6. 크린보이소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4길 29 미소람빌에 위치한 크린보이는 다양한 시설물에 대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빌딩, 상가, 주상복합, 아파트, 오피스텔부터 펜션, 빌라, 고시텔까지 대상 건물은 다양합니다. 업무시설, 의료시설, 학원, 레스토랑, 주거공간 등 다양한 시설물에 대한 청소를 맡을 수 있습니다. 크린보이는 정기적인 청소 유지관리 뿐만 아니라 건물 신축, 증축, 리모델링, 이전 등의 경우에도 1회성 대 청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과의 협의에 따라 유연한 계약 조건으로 적합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내 내부부터 주차장까지 청소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진행합니다. 만약 청소가 필요하다면 크린보이에게 연락해보세요.

치과는 구강 내 질환과 이상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학 분야로, 치아, 잇못, 치조골, 구강점막 등을 다룹니다. 일반적으로 치아 우식, 충치, 잇못 교정, 치은염, 치주염 등을 치료하며 구강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예방적으로 성애차적으로 접근합니다. 치과는 전문적인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며, 정기적인 구강검진, 치석제거, 치아 교정 등을 통해 환자의 구강 건강을 최대한 보호하고 유지합니다.

치과 FAQ

Q. 치과에서 왜 정기적인 치석 제거가 중요한가요?

A. 정기적인 치석 제거는 치아와 잇몸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치석이 만성적으로 무시되면 치주염과 같은 심각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Q. 치과에서 추천되는 칫솔질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올바른 칫솔질 방법은 치아와 잇몸을 보호하고 치과 질환을 예방하는데 중요합니다. 칫솔을 45도 각도로 잇몸에 대고 교차로 다양한 부위를 꼼꼼히 닦는 것이 좋습니다.

Q. 치아 미백 시 위험성은 무엇인가요?

A. 치아 미백은 안전한 방법으로 수행되어야 하며, 지나친 미백은 치아 민감도와 손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치과 전문가와 상담하여 안전한 미백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