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조선비치호텔부산 오킴스를 아시나요

웨스틴조선비치호텔부산 오킴스를 아시나요

내국인여행 이곳저곳 소개드릴 호텔들은 시그니엘, 힐튼, 웨스틴조선, 파라다이스, 파크하얏트, 그랜드조선 6개 호텔로 각각의 매력이 있는 호텔들인데요, 서로 특색이 달라서 장점과 단점을 잘 파악해서 예약하면 더 즐거운 여행일 될 수 있겠죠? 호텔들은 모두 바닷가 근처에 위치해있는데요, 힐튼 부산은 행운대 근처가 아니라 기장 근처에 있어서 좀더 조용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랜드조선과 파크하얏트가 해운대의 가장 중심부에 위치해있고, 웨스틴 조선은 해운대에서는 비교적 조용한 동백섬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좀더 안락한 느낌을 줍니다.

파크하얏트는 해운대에 있지는 않지만 광안대교 뷰를 가지고있어서 불꽃 축제나, 저녁 밤바다의 야경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 한 것 같습니다.


클럽라운지, 식음료
클럽라운지, 식음료

클럽라운지, 식음료

조선 호텔 계열은 원래 식음료 부분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랜드 조선의 뷔페 아리아는 훌륭한 맛과 구성 그리고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더뷰의 경우 평이 좀 갈리지만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두 호텔의 조식이 가격에서도 다른 호텔에 비해 더 비싼 편입니다. 동호회 라운지를 비교하자면 파라다이스 부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가 구성도 가장 탄탄하고 먹을 것도 많은 편이고 웨스틴 조선 부산의 웨스틴 클럽은 음식 맛은 좋은데 구성이 많이 빈약하고 시그니엘 부산은 전 숙박객이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큰 기대하지 않으시는 게 좋습니다.

웨스틴조선 부산 호텔 카멜리아 조식
웨스틴조선 부산 호텔 카멜리아 조식

웨스틴조선 부산 호텔 카멜리아 조식

아침을 꼭 챙겨 먹는 스타일이지만, 양이 많지 않아서 조식을 패스할까 하다가 그래도 왔으니 궁금해서 조식은 하루만 추가요금을 내고 이용했습니다. 카멜리아 조식은 1층에서 이용가능하세요 로비를 따라가시다가 오른쪽으로 꺾으면 엘리베이터가 나오는데 엘리베이터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멜리아 조식 요금은 1인 55,000원입니다.

저랑 남편은 현대카드 레드카드 트래블 바우처가 남아있었는데, 아직 안 쓴 10만 포인트가 있어서, 바우처를 1장 쓰고, 추가요금 1만 원만 내고 2인이 이용했습니다.

그런 식으로 빠르게 가지 않았는데, 운이 좋게도 창가자리를 배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눈이 조금 부셔서 블라인드를 조금 내려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첫 번째 접시입니다.

숙박비가격

물론 호텔 가격은 예약 시기에 따라 그리고 투숙 시기에 따라 많은 변동이 있지만 평균적인 추세로만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크하얏트 부산과 시그니엘 부산이 평균적으로 가장 비싼 편이고 힐튼 부산은 성수기에는 가격이 비싸지만 의외로 비수기 평일에는 저렴한 편입니다. 웨스틴조선 부산은 호텔이 오래되어서 그런지 가격이 가장 저렴합니다. 의외인 것은 가장 최근 오픈한 그랜드 조선 부산이 웨스틴 조선보다.

살짝 더 비싼 정도인데 그런 점에서 가성비를 따지면 그랜드 조선 부산과 웨스틴 조선 부산이 괜찮은 편이 아닌가 싶습니다.

경우에 따른 호텔 추천

숙소가 중요합니다. 그랜드 조선디자인, 파크하얏트추정 쉬는 느낌이 필요합니다. 힐튼부산 해운대지만 너무 번잡한것은 싫다.

자주 묻는 질문

클럽라운지 식음료

조선 호텔 계열은 원래 식음료 부분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랜드 조선의 뷔페 아리아는 훌륭한 맛과 구성 그리고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웨스틴조선 부산 호텔 카멜리아

아침을 꼭 챙겨 먹는 스타일이지만, 양이 많지 않아서 조식을 패스할까 하다가 그래도 왔으니 궁금해서 조식은 하루만 추가요금을 내고 이용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박비가격

물론 호텔 가격은 예약 시기에 따라 그리고 투숙 시기에 따라 많은 변동이 있지만 평균적인 추세로만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