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네이버 웹툰 추천(스포츠)

장르별 네이버 웹툰 추천(스포츠)

오늘은 웹툰 뭐 보지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모두에게 유력한 명작 아니면 저만 알고 싶었던 명작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미지를 누르시면 웹툰을 바로 보러가실 수 있습니다. 종류 전생, 액션, 코미디, 판타지전생물을 좋아하시는 분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줄거리는 건축 토목 공학과 주인공이 좋아하던 소설책 안의 망나니 자제로 전생하여 프로그램의 힘을 렌트 소설 속 주인공과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고 개꿀빠는 인생을 만들기 위한 고군분투를 담은 내용입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굉장해지는 작화와 연출이 예술입니다.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글그림 YUJU 태권도 국가대표 선발전을 앞두고 부상을 입은 고3 지오는 지체된 사춘기를 맛보는 중입니다. 온갖 찌질한 생각이 드는 와중에 만나게 된 차결은 살랑살랑 웃어대며 지오를 완전히 홀려 버리는데, 맘 놓고 홀리기엔 차다짐 주변 사람들이 왠지 위험합니다. 머리로는 경계해야 하는 걸 알지만, 결을 향한 관심은 멈출 수가 없습니다..

전지적 독자시점
전지적 독자시점

전지적 독자시점

글그림 UMI슬리피C 원작 싱숑 종류 판타지, 아포칼립스, 성좌물, 소설원작 주인공 김독자는 퇴근 시간마다. 10년 동안 연재된 초장편 소설인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는 세 가지 방법 약칭 멸살법이 마침내 완결되었음을 알게 됩니다. 중학교 3학년 때부터 회사원이 된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멸살법을 읽으며 같이 웃고 같이 울었던 그는 드디어 완결까지 봤다는 충만함과 함께 함께 살아온 세계의 끝을 보고 허탈함을 느낀다.

하지만 멸살법은 평균 조회수 1.0회, 평균 댓글수 1.08개의 저조한 성적의 소설이었다. 거의 김독자 혼자만 읽는 소설을 3000편 넘게 연재하며 완결해 준 작가에게 고마움을 담은 댓글을 남기는데 멸살법 작가의 아이디인 tls123이 쪽지를 보내옵니다.

최애 단장님, 수장님, 쥬우비

그리고 우리 명트 수장님. 반 헤 벤젤이 아저씨도 속 알 수 없는 게 매력입니다. . 사실 비판거리 따질게 많은 캐릭이기도 한데, 생각보다. 빠릿한 도움도 안됐고. 초반부터 언급됐던 존재감보다는 명트가 너무 물조직이었어서.그래도 그냥 대면으로 나오지 않고 뒤에서라도 자기 딴의 정의로 걸어가는 동료 역할, 그리고 초연한 사관역할을 즐기는 편이라 그저 애정하는 캐릭입니다. 간간히 개그로 어이터지고. 그. 실눈캐의 맛을 처음 안거 같다.

이치마루 긴은 별로 안좋아했는데 뭔가 이젠 그 성향 알 것같아그리고 쥬우비 쥬우비도 살짝 수장이랑 포지셔닝은 비슷한데 그거보단 살짝 액티브한 축이고,캐릭터 너무 확실해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다 뒷공작 만능인 포지션이랄까. 이런 지능캐들이 보통 최애인 적은 없던거 같은데, 육성터졌던 개그포인트들이 쥬우비 대사가 많았어서 넘 좋아합니다.

전남편의 미친개를 길들였다

전남편의 미친개를 길들였다 글 철무장미, 그림 자개, 원작 재겸 아버지, 제게 미쉘 알랑케스를 절단낼 기회를 주세요. 죽음을 예감한 순간 라인하르트는 소원을 되뇌였다. 정신을 차려 보니, 15년 전 아버지의 장례식으로 돌아와 있었습니다. 아버지를 죽게 한 원흉인 황태자, 미쉘 알랑케스에게 이혼당하던 그때로. 라인하르트는 미쉘의 다리를 찌르고 그로 인해 변방의 영지로 쫓겨나게 됩니다. 험난한 여정 중, 그녀는 뜻밖의 인물과 조우하게 되는데. 그녀가 주워 온 더럽고 불쌍한 아이. 이전 생에서 그는 전쟁 영웅이자 황제의 사생아, 전남편이 길들였던 미친개였다.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글 Omin, 그림 테미스, 원작 레팔진프 약혼자, 언니, 부모. 모든 것으로부터 버려진 그 날, 아리아드네는 14년 전으로 회귀합니다. 젠장 나는 지금 너에게 구애하는 거라고 태도가 완전히 달라진 전생의 약혼자부터, 울지 마, 아리아드네. 너는 네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녀에게 첫눈에 반한 다정한 왕자님까지. 이번에야말로 모두에게 복수하고, 왕비가 되리라. 사입니다.

킬 더 드래곤

종류 판타지, 액션, 초능력드래곤에게 인류가 거의 전멸하고 살아남은 인간들이 드래곤을 사냥하고 인류를 보존하기 위해 어린 주인공이 성장하는 성장형 판타지 액션물입니다. 이라는 초능력을 사용하며, 초능력은 약하지만 대단한 정신력과 전술, 냉정함으로 리더십을 뽐내는 주인공에게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위의 웹툰들은 모두 객관적으로 작화, 스토리 부분에서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작품들입니다. 흔한 양산형 같은 내용이 아닌 각기 다른 떡밥과 캐릭터성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구독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글그림 YUJU 태권도 국가대표 선발전을 앞두고 부상을 입은 고3 지오는 지체된 사춘기를 맛보는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지적 독자시점

글그림 UMI슬리피C 원작 싱숑 종류 판타지, 아포칼립스, 성좌물, 소설원작 주인공 김독자는 퇴근 시간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최애 단장님, 수장님,

그리고 우리 명트 수장님.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