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량스튜디오 어린이증명사진 찍을 수 있는 새뛰637
[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크리스마스 다음날은 우리 부부의 결혼기념일입니다. 이번 해 우리의 결기는 주말이 아니어서 예약도 안했다. 그러나 연말임을 깜빡해서 갈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았음…숙소 뷔페를 가려고 했는데 런치 예약도 다. 찼고요… 바보 멍청이.. 흑흑결국은 더플레이스 타임스퀘어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지방에서만 결혼기념일을 보내서 이런데가 있는 줄도 몰랐네. 어제부터 피자가 먹고 싶었던 임산부는 피자를 시킵니다.
스테이크는 그냥… 시킴. 그냥, 파스타는 땡기는게 없지만 남편은 고기를 좋아하니까 – 하는 이유로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오마카세를 가고 싶었는데 남편은 해산물을 못먹고, 나는 임산부니까 참아보았습니다.
[스텝도 아기에 관하여 잘 아시는 분]
여기서 또 감탄했던 것이 스텝 분의 섬세함이었습니다. 아기가 낯을 가린다는 것을 아시고, 멀리서 천천히 다가오시면서 친해지시되 절대로 가까이서 친해지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랬더니 아기가 방긋방긋 잘 웃는 것 아니겠습니까? 게다가 비누방울과 차입금 같은 소도구들로 시선과 집중을 아주 저절로 끌어내주셨습니다. 그 순간 작가님이 촬영을 하셔서 빠르고 정확하게 사진도 잘 건질 수 있었습니다. 두 분이서 촬영을 했었는데 정말 호흡이 잘 맞으시더라구요. 완료 한복 씬은 좀 어려웠습니다.
중요한 씬들을 먼저 찍어서 컨디션도 떨어지고 무엇보다. 한복 특유의 다루기 어려운 재질과 갑갑해서 더운 특징 때문에 아기들이 많이 힘들어 한다고 하더라구요. 한복 씬에서는 웃는 얼굴을 찾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귀여웠습니다.
[베테랑 작가님의 신속, 자세한 촬영]
진해 감동 포토샵 작가님은 이걸 아주 정돈하게 진행해 주시더라구요. 몇 번 안찍고 빨리빨리 진행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그게 다. 아기 컨디션에 맞추기 위함이었습니다. 최대한 아기가 컨디션이 떨어져서 촬영이 비협조적이면 사진을 못 건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빨리만 찍는 것은 아닙니다. 신속 정확하게 찍어주시더라구요. 보조를 맞춰주시던 스텝 분도 아기가 웃을 수 있도록 시선과 집중을 잘 끌어주셔서 편안하고 행복하게 촬영을 하였습니다.
* 진해 감동 포토샵 *
그렇다면 진해에 있는 감동 사진관은 어떠한 방식으로 알게 된 것인가? 지인이 촬영을 다녀와 추천을 해주어서 알게 되었습니다.
아기 사진 촬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기의 컨디션 입니다. 아기가 잘 웃어줘야 잘 생긴 사진이 많이 나오는데 아기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이게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억지로 웃기는 것도 한계가 있고 아기에게 피로감을 줄 수 있기에 그런 방식으로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아기가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아기 전문 스튜디오에선 촬영 일정을 다시 잡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인이 추천한 이유는 이와 유사한 부분들을 잘 아시는 분이셔서 촬영을 매끄럽게 잘 진행하신다는 것이었습니다.
해변열차 추천 코스: 미포정류장 ~ 청사포정류장
저는 저녁에는 다시 광안리로 돌아와야 했기 때문에, 왕복 2회권을 예매했어요! 추천드리는 코스는, 광안리에서 가장 가까워지는 미포정거장에서 탑승하여 달맞이 터널을 지나 청사포정거장에서 하차하여 식사 후 사진을 찍고 다시 청사포에서 탑승하여 미포정거장으로 다가올 코스예요! 그러나 캡슐열차를 이용하신 다면 끝 정류장인 송정까지 가면서 바다를 구경하며 대화를 나누시는 걸 추천드려요:) 캡슐열차는 대중성 있는 만큼 예매가 조기 마감되기 때문에 일찍 예약을 해야 하고! 다.
[사진 결과물]
첫 차례 사진이 최종 결정한 사진입니다. 아기 표정이 가장 잘 살아 있습니다. . 아래에 다른 잘 나온 사진들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게 최고 마음에 들더라구요. 양가 부모님께 드리는 액자 2개와 저희가 가질 액자 1개 이처럼 총 3개 액자로 만들었습니다. 어떤가요? 사진 참 잘나왔죠? 아기 사진을 추억으로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진해 감동 사진관에서 촬영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여담이지만 이 사장님은 여태까지 사진관을 운영하면서 클레임을 한 번도 받은 적이 없습니다.고 합니다.
저도 대화하면서 느꼈는데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다양한 수정도 기꺼이 해주셨어요. 더구나 대화 중에 고객이 요구하는 바를 잘 이해해 주셔서 만족도가 높았던 것 같습니다.
관련 FAQ 항상 묻는 질문
여기서 또 감탄했던 것이 스텝 분의 섬세함이었습니다.
진해 감동 포토샵 작가님은 이걸 아주 정돈하게 진행해 주시더라구요.
진해 감동 포토샵
그렇다면 진해에 있는 감동 사진관은 어떠한 방식으로 알게 된 것인가? 지인이 촬영을 다녀와 추천을 해주어서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