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신장1동 임플란트 추천 LIST 4곳

하남시 신장1동 임플란트 추천 LIST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하남시 신장1동에 위치한 한 덴티스트에서 제공하는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임플란트는 손실된 치아를 대신할 수 있는 옵션 중 하나로, 인공 치아를 턱뼈에 장착하여 자연스럽고 편안한 미소를 만들어줍니다. 이제 함께 임플란트의 장점과 수술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하남본치과의원소개

하남본치과는 경기 하남시 대청로에 위치한 치과병원으로, 2인 대표원장 체제로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모든 치과분야에 대해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 진료부터 임플란트, 치아 교정, 심미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개로 오는 환자는 물론 멀리서 오는 환자들도 많이 찾는 곳으로, 믿을 수 있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환자의 건강과 더불어 외모까지 고려하여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철저한 치료로 환자들의 편안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장의 치료뿐만 아니라 미래를 위한 치료를 중요시 여기고 있으며,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여러분의 편안한 삶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일요일에도 진료를 진행하는 치과로서 아픈 이 혹은 주말에도 고통을 겪고 계신 분들께 편리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진료 일정은 블로그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하남본치과를 기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imgCaption0

2. 로덴치과의원소개

하남 로덴치과는 경기 하남시 대청로 21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장동공영주차장 이용 시 주차권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보건복지부 인증 치주과 전문의로 알려져 있으며, 대한 치과레이저 학회에서도 인정받은 치과입니다. 턱관절 질환 클리닉, 전문 교합치료 클리닉, 예방 관리 클리닉, 잇몸 치료 클리닉, 고난도 임플란트 클리닉, 레이저 클리닉 등 다양한 전문분야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확한 진단과 세심한 치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적의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남 로덴치과는 동네 사람들에게 치과 관련 서비스를 알리고 있으며, 소중한 이들의 입술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서울온정치과의원소개

서울온정치과의원은 경기 하남시 신평로 53 2, 3층에 위치해 있으며, 하남시 치과, 신장사거리에 위치한 치과로써 하남시청역 5번출구로 나오시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서울온정치과는 따뜻한 정을 나누며 전 의료진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대학병원 급 진료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환자 개개인의 건강을 위해 철저한 소독 및 개인별 기구 일회 사용, 깨끗한 치과입니다. 치주과 전문의를 통한 잇몸치료, 고난도 임플란트 시술, 치과교정과 전문의에 의한 교정진료, 치과보존과 전문의를 통한 신경치료, 충치치료,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를 통한 통합 보철 치료 등 여러 분과별 전문의의 진단 하에 환자분들을 위한 최적의 치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서울온정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의 전문 과목별 진료를 제공하여 좀 더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아, 잇몸의 평생관리에 대한 신경을 쓰며 환자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치료계획을 세우는 양심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분과별 치과전문의 4인이 소수의 전문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남지역의 주치의 치과로 앞으로도 더욱 세심한 진료와 깨끗한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서울 온정 치과는 하남시 신장동에 위치해 있으며, 하남시청역 5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습니다. 신장시장 맞은편, 햇살병원 옆에 위치해 있어 네비게이션을 이용하시거나 주변 지표를 참고하시면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교정, 크라운, 보철, 인레이, 신경치료, 잇몸치료, 스케일링 등 다양한 진료에 대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니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주차는 신장시장 공영주차장이나 우리은행 앞 대지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주차권도 드립니다. 서울온정치과가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4. 서울유치과의원소개

저희 서울유치과의원은 경기 하남시 신장로 142에 위치해 있습니다. 소개글에서는 사람이 중심임을 강조하며, 환자분들께 최선을 다하는 진료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모든 이와의 약속을 지키며, 여러분의 건강한 구강관리의 주치의가 되고자 합니다. 서울유치과의원은 항상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치과입니다. 우리는 믿음의 진료를 통해 모든 환자분들을 대하고,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과 함께 일하며, 최신시설과 장비를 갖춘 치과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경청하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건강한 웃음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우리 서울유치과의원을 찾아주세요.

임플란트는 손상이나 결손된 부분을 대신하여 몸에 이식하는 의료 장치입니다. 특히 치과에서 많이 사용되며, 티타늄 등의 재료로 만들어진 인공물을 이용하여 재생된 뼈와 결합시킴으로써 고정된 인공 이빨이나 기타 치과 복원물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자연스러운 미소를 유지하면서 재생된 뼈와 결합되기 때문에 효과적인 대안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 수술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임플란트 수술은 일반적으로 네 단계로 진행됩니다. 첫째, 치과 전문의는 적절한 체크업을 통해 환자의 구강 상태를 확인합니다. 둘째, 임플란트를 식립할 적절한 위치를 선정하고 피부나 잇몸을 절개하여 임플란트를 삽입합니다. 셋째, 임플란트는 치아와 안정적인 결합을 형성하기 위해 치조골에 고정됩니다. 넷째, 임플란트가 적절히 고정되면 복구 단계로 넘어가고 보철물을 위해 인상을 취하여 제작합니다.

Q. 임플란트 시술 후 회복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임플란트 시술 후 회복 기간은 환자의 개별적인 상태와 수술의 복잡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후 7~10일 동안 통증과 부음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후 2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약 3~6개월 후 인골골유합이 완전히 이루어집니다.

Q. 임플란트 수술 후 어떤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나요?

A. 임플란트 수술 후 일시적으로 부음압, 부종, 혈관 손상, 감염 등의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부위 주변의 신경이나 혈관 손상으로 인해 간헐적인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후유증은 대부분 일시적이고 적절한 치료와 관리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