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만 참으면 담배는 이제 옛날 금연의 성공 스토리를 들려드립니다
오늘은 현재 해 굉장한 화재거리인 만 나이 통일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세계 많은 나라들은 대략 만 나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 태어나면 0세부터 시작하고 1년이 지나야 1세로 인정되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지만 대한민국은 태어나는 신속하게 1세로 인식이 되고, 그렇게 부르고 있습니다. 현실 인생을 산 것은 10년이지만 대한민국 나이로 했을 경우에는 11세가 됩니다. 여러 이유에서 대한민국 정부는 2023년 6월 28일부로 만 나이 통일법을 본격 적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즉 2023년 6월 28일부터 대한민국에서 공식적인 나이것은 미국이나 기타 다른, 만 나이를 적용시키는 나라들과 동일하게 나이를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본격적인 만 나이 통일법을 적용했을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과 파악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말씀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너지를 다른 방향을 돌리기
담배와 술 같은 것을 하는 유해한 친구들을 멀리하고 다른 곳에 에너지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새 취미를 만들거나, 주위를 돌릴만한 것들에 한 눈을 파세요. 금연은 정말 너무나 어려운 것. 저도 압니다. 저도 흡연자였으니까요. 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 아니, 해야만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욱더 금연을 하기가 어려워진다는 사실만을 기억하십시오. 본인의 선택입니다.
담배가 만들어 내는 착각
담배를 피워서 얻을 수 있는 건 없습니다.. 받는 게 있다고 착각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착각을 만들어 내는 것은 담배 그 자체다. 담배는 중독입니다. 모든 중독은 일종의 환상을 마음에 새겨서 탈출하지 못하게 합니다. 담배를 끊으면 이야말로 옛날의 친구를 잃는 상실감이 클 까봐 감히 엄두도 내지 못하기도 합니다. 친구를 잃느니 몸에 안 좋아도 담배를 피우는 것이 낫다고 생각할 정도다. 이런 환상은 담배 그 자체가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단연코 담배는 친구가 아닙니다. 담배는 내 몸 모서리에 숨어있는 귀신같은 것입니다. 담배를 하루 이틀 끊게 되면 이 담배 귀신은 최우선으로 그냥 내버려 둔다.
우리나라 성인들을 남성 사람 흡연율 현황
16년40.717년38.118년36.719년35.720년34해마다. 감소하는 추이임.보건복지부는 새롭게 도입되는 제4기 담뱃갑의 경고문구 및 경고그림을 통하여 담배의 유해성 정보를 국민들에게 좀 더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한국건강증진개발원에서는 이번 제4기 담뱃갑 건강경고는 담배의 유해성을 명확하고 강하게강조했음을 말하였습니다. 이번 제4기 변경된 담뱃갑의 경고그림과 경고문자가 적용된 담배는 내년 1월 말부터 시중에서 판매가될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존의 경고문구와 경고그림이 있는제3기 담배는 내년 6월까지는 판매가 법적으로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면세담배에도 경고그림과 문구는답배사업법에 따른 국내 담배제조업자 및 수입업자는 국민건강증진법에 의해서담뱃갑에 경고그림 및 문구를 표기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매번 묻는 질문
에너지를 다른 방향을
담배와 술 같은 것을 하는 유해한 친구들을 멀리하고 다른 곳에 에너지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관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담배가 만들어 내는 착각
담배를 피워서 얻을 수 있는 건 없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우리나라 성인들을 남성 사람 흡연율
16년40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