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 나이트,최강의 적 그리고 배트맨

흐림 나이트,최강의 적 그리고 배트맨

레고 70903 배트맨 더 무비 리들러의 리들레이서라는 제품입니다. 2017년도에 앞서 소개한 조커의 로우라이더와 펭귄맨의 아틱롤러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브릭수는 254개이고 가격은 49,900원으로 펭귄맨의 아틱롤러와 같은 가격이지만 피규어가 무려 5개나 들어있습니다.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피규어가 5개인데 49,900원이라고 한다면 충분히 살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우리나라의 옥스포드라는 브릭 회사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그보다도 레고를 좋아하는 이유는 미니 피규어가 더 퀄이 좋기 때문입니다.

옥스포드는 여러 가지 콜라보를 통해 구매욕을 자극하지만 피규어를 보고 사고 싶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처음에 이 제품의 박스 아트를 봤을 때 오 퀘스천맨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제품이름은 리들러의 리들라이더입니다.


imgCaption0
하지만 거리감각이 좀 멀찍하다

하지만 거리감각이 좀 멀찍하다

문제는, 또 뛴다. 어딘가 아까 뛰지 않았어? 아까 쫓기지 않았어? 아까 멋지게 싸움하지 않았어? 하고 있었는데, 또 뛰는 것입니다. 총알을 난사하며 복도를 지나는 할리퀸을 보며, 이야. 뱅글뱅글 잘 도시는구나 하고 있다가, 또 저렇게 건물 무너진다고 달리기를 하다가, 다시 또 무너진 건물에서 어떠한 방법으로 살아나와 스타피쉬의 시각적으로 다이빙하는걸 보시면 비로소 깨닫는다. 이 영화, 필요 이상으로 길게 늘였네. 사실 전체적으로 돌이켜보면, 할리퀸만 배역에서 사라졌다면, 납치되거나 해안에서 생포한 존재가 없었다면 영화의 플롯은 보다.

직관적이고 간결해졌을 것입니다. 피스메이커와 블러드스포트의 대립을 강조해도 되고. 킹샤크와 랫캐처, 다시 블로드스포트 간의 유대감을 좀 더 끈끈히 조명하고 말야. 할리 퀸을 안고가야지에서, 영화의 커다란 줄기가 나뉜 느낌입니다.

레고 70903 배트맨 더 무비 리들러의 리들레이서 2번 봉지 조립

2번 봉지 조립을 시작합니다. 첫째 색깔별로 나누어 주었다. 맥파이라는 캐릭터 앞모습입니다. 역시 이 캐릭터도 처음 보는 캐릭터입니다. 박물관의 큐레이터였고 나중에는 반짝이는 것에 집착합니다. 인터넷에 이런 설명이 있지만 첫째 처음 본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피규어 자체는 마음에 드는 피규어 였다. 무기로 나온 브릭도 다이너마이트인데 나에게는 없는 브릭이라 마음에 들었다.

머리를 돌리면 다른 표정이 나옵니다. 화가 난 듯 보이는 이 표정이 더 빌런 같아서 좋았다. 맥파이의 뒷모습입니다. 크게 남다른 점은 없습니다.. 리들러 퀘스천맨 앞모습입니다. 이 제품의 주인공입니다. 퀘스천맨답게 무기도 물음표 모양이고 모자에도 물음표가 들어가 있습니다. 종합적인 밝은 녹색 정장에 정장 느낌에 그림이 상체 앞쪽에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레고 70903 배트맨 더 무비 리들러의 리들레이서 1번 봉지 조립

조립 전에 제리 반죽부터 시작합니다. 애교스러운 우리 제리 1번 봉지 조립을 시작합니다. 1번 봉지를 색깔별로 나누었다. 다. 나누고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피규어를 두 개 조립하고 보니 작은 봉지를 뜯지 않았단 걸 알고 난 후 다시 사진을 찍었다. 카이트 맨의 앞모습입니다. 사실 전혀 모르는 캐릭터입니다. 디씨는 어렸을 때 본 거 외엔 성인이 돼서는 다크나이트랑 고담시리즈가 전부라 이 작품들에서 나오지 않는 캐릭터는 잘 모른다.

그래도 저명한 캐릭터는 이름이라도 들어봤을 법 한데 이건 캐릭터는 전혀 모르겠다. 웃는 표정이 빌런이라는 안 어울려 보입니다. 머리를 돌리면 다른 표정이 나옵니다. 노력하는 모습이 더 빌런 같다. 날개도 달아 줄 수 있지만. 퀄리티는 높지 않습니다. 뒷모습입니다.

레고 70903 배트맨 더 무비 리들러의 리들레이서 완성

2번 봉지 조립을 완성했습니다. 5개 피규어와 자동차 박스와 함께 촬영했다. 제리와도 한 컷 촬영했다. 제리는 완전히 담요에서 벗어났다. 리들레이서 자동차를 위에서 본모습입니다. 이 차도 1인승으로 얇고 긴 형태의 모습입니다. 리들레이서 옆모습. 운전석 뒤쪽으로 엔진처럼 표현되어 있습니다. 리들레이서의 뒷모습입니다. 배기통과 엔진처럼 보이는 부분을 클리어 파츠로 표현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리들러와 비슷하게 밝은 초록색의 느낌이 강합니다. 배기통을 누르시면 들리는 형태로 액션 기믹이 들어가 있습니다. 엔진처럼 보이는 곳에 미사일이 넣을 수 있었으나 배기통을 들지 않으면 앞에 유리창 브릭에 미사일이 걸리기 때문에 배기통을 선택해 살짝 들어준 후 미사일을 넣는다. 미사일이 다. 들어간 모습입니다. 조커의 로우라이더나 펭귄맨의 아틱롤러처럼 이 자동차도 미사일을 넣었으니 발사가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지만 거리감각이 좀

사안은 또 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고 70903 배트맨 더 무비 리들러의 리들레이서 2번 봉지

2번 봉지 조립을 시작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고 70903 배트맨 더 무비 리들러의 리들레이서 1번 봉지

조립 전에 제리 반죽부터 시작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