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셀프 웨딩 촬영용 편한 10cm 통굽 슬리퍼 구매_쿄나브라이드

외부 셀프 웨딩 촬영용 편한 10cm 통굽 슬리퍼 구매_쿄나브라이드

코로나19가 불러온 변화코로나19가 불러온 많은 변화 가운데사회적 거리 두기 변동으로브라이덜샤워, 셀프웨딩이증가하고 있단 거 아셨나요?브라이덜샤워, 셀프웨딩은언제나 있었지만COVID-19 시국이 이어지면서웨딩촬영이 간소화되고야외에서 셀프로 촬영하는예비부부들이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imgCaption0
촬영 전 사진작가님과 상담

촬영 전 사진작가님과 상담

주차장에 도착했다고 연락을 하니 사진작가님이 직접 주차장까지 나와서 맞이해 주십니다. 여자분이셨는데 무척 친절하고 시원시원하신 성격이셨어요. 스튜디오에 들어가면 사진작가님께서 전반적인 촬영 과정, 가격 안내와 함께 태블릿으로 샘플 사진들을 보여주십니다.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저희가 무작정 고른 후, 작가님이 유사한 사진들을 매다 최종적으로 제가 요구하는 촬영 배경 8개를 선택하게 됩니다. 어반스튜디오는 러브이치아더, 러브팔레트, 어반그레이 이렇게 크게 세 가지 콘셉트가 있는데요. 저는 사전에 러브이치아더 컨셉을 골랐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촬영하고 나니 러브팔레트와 어반그레이에 있는 배경도 섞여있더라고요. 웨딩홀 패키지라 서비스 촬영이 추가되어서 그런 건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여러가지 배경에서 촬영을 해서 좋았습니다.

인스타에서 스튜디오 찾아보고 가기

스튜디오에 도착해서 사진을 찍게 되면, 어떤 어떤 사진을 찍고 싶은지 작가님이 저희들에게 질문을 합니다. 그런데, 일생에 한번 뿐이 사진인데 아무거나 찍을 수는 없겠죠? 미리 내가 찍고 싶은 컨셉의 사진을 골라서 가면, 의사결정에 아주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인스타에 스튜디오로 검색해보시면, 이전에 커플들이 찍어두거나 스튜디오에서 올려둔 스튜디오 사진들이 많을 꺼에요. 이 사진 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들을 몇 개 추리시고, 마음에 들지 않는 사진들도 추리시면 좋아요 촬영 당일 날, 작가님께 당당함게 말씀드리자구요. 이 사진은 좋고, 이 사진은 찍고 싶지 않아요 라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공적인 스튜디오 촬영을 위한 팁을 몇 가지 정리해보았습니다.

헬퍼 이모님 비용

헬퍼 이모님께 드릴 수고비를 미리 인출해두시는 것이 좋답니다. 헬퍼 이모님의 수고비는 지역마다. 다르게 책정이 되어있겠지만, 시세를 알아보니 제가 사는 지역은 20만원 정도로 형성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20만원을 드렸습니다. 헬퍼비가 너무 비싸서 아깝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괜찮은 이모님과 일을 하게 되시면 그런 생각은 싹 사라지실꺼에요

또한, 사람들마다.

신부와 신랑 헤어 다듬기

결혼을 견주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조건없이 들어봤을 스드메 스드메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줄임말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튜디오에 촬영을 하러 가기 전에 메이크업 샵에서 화장과 헤어 셋팅을 받고 가실꺼에요. 그러나 메이크업샵에서 셋팅을 받다가 머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손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메이크업샵에서 헤어 손질하는 비용이 제법 쎈 편입니다. 뒷머리를 살짝만 자른다고 하더라도 많게는 23만원의 비용이 발생하기도 하더라구요. 아주 작은 부분이라고 할 지라도 가격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여성분들 새끼 헤어 살짝 커트하는데 22,000원을 요구하기도 하더군요.뜻밖에 많은 돈이 지출되는 것보다는, 그 비용을 미리 준비교적 아끼고 스튜디오 촬영을 도와준 분들에게 맛있는 것을 대접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제 개인적으로는 스튜디오 촬영 일주일 전에 신부와 신랑은 머리를 다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포 바닐라 페이퍼

예약시간 2시5시 30분

헤어 메이크업을 마치고 스튜디오로 출발 촬영시간은 후기리뷰작성으로 30분 추가하여 실내촬영 2시간 30분 야외촬영 1시간으로 3시간 30분이었지만 당일날 작가님 너무 열심히 촬영해 주셔서 실내촬영만 3시간 이상 했던 거 같고 야외촬영까지 마치니 시간이 7시가 넘었습니다. . 또한 생각보다. 일찍 도착하여 업체에서 일찍 촬영을 시작해 주셨는데 준비 이동시간 제외하고도 순수 촬영시간만 4시간 정도 됐던 거 같습니다.

13시 30분 정도 시작한 촬영이 19시 30분 정도에 끝났으니 생각 이상으로 길었습니다. 첫번째 바닐라페이퍼에서 촬영하면서 가장 좋았던 건 작가님이 너무너무 텐션이 높고 친절하십니다.

자주 묻는 질문

촬영 전 사진작가님과 상담

주차장에 도착했다고 연락을 하니 사진작가님이 직접 주차장까지 나와서 맞이해 주십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에서 스튜디오 조회해보고

스튜디오에 도착해서 사진을 찍게 되면, 어떤 어떤 사진을 찍고 싶은지 작가님이 저희들에게 질문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헬퍼 이모님 비용

헬퍼 이모님께 드릴 수고비를 미리 인출해두시는 것이 좋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