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남자수영복 래쉬가드 제품명 추천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대부분이 바다나 계곡 등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특히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해외여행 대신 국내 여행지를 찾는 그들이 많아지면서 여러 워터스포츠 용품과 패션 아이템 판매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 남성들에게 인기있는 여름 스포츠로는 서핑,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등이 꼽힌다. 이런 해양 액티비티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비치웨어 중 단연 1위는 래쉬가드다. 래시가드란 자외선 예방 및 체온 보호 효과가 대단한 수상 스포츠용 의류로, 주로 긴 소매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몸에 밀착되어 몸매 보정 효과 그리고 뛰어나다.
하지만 기존의 밋밋한 디자인 탓에 일상생활에서는 활용성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그러나 최근 출시되는 래시가드들은 과감한 패턴과 눈이 부시게 빛나는 컬러감으로 무장하며 비치웨어로서의 정체성을 강력히 주장하고 있습니다.
여성 래쉬가드 권장 단점
래쉬가드에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단점도 물론 있습니다. 사실 비키니 몸매를 입으면 몸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래쉬가드를 입는 경우도 많은데요. 수상 스포츠 등을 즐길 때 비키니를 입으면 홀라당 벗겨질 위험이 있지만 래쉬가드는 원래 수상스포츠를 하기 위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럴 일은 없습니다. 운동복의 한 종류라고 할 수 있죠.
여성 래쉬가드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핏” 입니다.
일반 수영복에서는 핏 때문에 크게 고민할 일이 없지만, 래쉬가드 수영복 같은 경우에는 몸에 너무 꽉 끼는 재질을 선택할 경우에는 움직일 때 불편하고, 물에 들어가서 호흡을 하기 곤란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좀 헐렁한 상품을 고르자니 테이핑 효과가 떨어지고 레쉬가드의 기능성을 상실하게 되죠. 거기에 오히려 핏이 딱 맞아서 일반 수영복보다. 몸의 굴곡이 더 부각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서핑 패키지 강습
서핑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12시간 간격으로 예약이 있었습니다. 햇빛이 강하지 않은 시간에 하려고 4시로 예약했습니다. 30분 전에 가서 예약자명을 말하고 슈트를 받아서 입었습니다. 지퍼가 있는 쪽이 뒤로 가게 입어야 해야만 되는 사실을 그때 알았습니다. 슈트를 입고 사진을 찍으면서 놀고 있습니다. 보니 예약시간이 돼서 강습을 받았습니다. 천막이 쳐진 모래사장에 앉아서 강습을 들었는데 서핑 첫 부분이 코를 닮아서 노즈이고 맨 뒷부분은 꼬리를 닮아서 테일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서핑 자세도 배우고 패들링 하는 것도 연습해 보았습니다. 가만히 있는 서핑보드 위에서 연습하는 것은 쉬웠고 너무 더워서 얼른 바다로 들어가서 해보고 싶었습니다. 서핑을 간 그날 파도가 강해서 일어나기는 힘들 것 같다고 얘기해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