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숙소 권장 제주도 여행 숙박
국내 숙소 리스트 2. 롯데 호텔 제주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제주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80분 거리에 있으며 유료 리무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천제연 폭포와 여미지 식물원은 도보로 10분 이내, 중문 색달해수욕장과 갓깍 주상절리는 도보로 2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사계절 온수풀인 헌과 프라이빗 카바나, 실내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웰니스 트리트먼트를 제공되는 V 스파 등의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호텔 8층에는 현지인들도 구매할 수 있는 루이비통 매장이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놀이 훈련 공간인 플레이토피아에서는 패밀리 락 볼링장, VR 훈련 등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윈스카이호텔과 비슷하게 라비아펜션도 서귀포시청 제2 청사와 버스터미널 인접하게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기간별 보증금과 임대금액을 안내하여 한 달 살기, 일 년 살기 등 제주살이를 요구하는 사람들 맞춤으로 숙소를 제공하며 일주일 이내 단기 예약도 가능합니다.
원룸, 1.5룸, 복층까지 여러가지 객실 형태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여기는 제가 2주 살이를 했던 곳으로 주거지역에 위치하여 버스정류장은 물론이고 서귀포 버스터미널과 대형마트가 인접하게 있어 편의성이 매우 좋았습니다.
예쁜 야자수와 귤밭 풍경, 쾌적한 룸 컨디션, 바다와의 근거리는 더욱 매력적인 장점일 수밖에 없습니다.
카카오맵으로 주변을 구경하는데 평점이 좋아서 가봤다. 커피를 사랑한다면 가보십시오 같은 후기가 이끈 곳. 점심시간 되니까 주변 직장인들로 북새통을 이루기도 했고 그전에도 카페 내부에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그리고 특별해 보이는 S타입 월간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라떼는 원두선택이 안 됐던 것 같다. 그래서 강제리카노 마심. 근데. 셔도 너무 셨다. . 흐흐흑. 극렬한 커피빠인 나로선. 으흑. 장점이라고 한다면 셔서 굉장히 천천히 마실 수 있었습니다.
랄까 그러므로 님들은 이번 달의 원두가 어떤 내용인 것인지 질문하고 결심하는 것을 절대 추천합니다
거북이한과
여기도 유명하다는 거북이 한과. 하지만 난 약과를 별로 안 좋아합니다. 최근 대유행이라 유력한 약과들을 몇 번 먹어보긴 했는데 그냥 그랬다. 그런지라 거북이 한과의 존재도 몰랐지만. 친구 따라 강남 가는. 그냥 옆에서 사니까 같이 사봤다. 입에 안 맞으면 선물로 줘야겠다 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구매 완료 결론은 정말 맛있어서 강추다 패스츄리 스타일인데 층 겹겹이 꾸덕합니다. 그냥 통으로 된 약과면 그 꾸덕함이 부담스러운데뭔가 기름 뭉치를 먹는 감정 패스츄리 스타일이라서 식감도 훨씬 좋고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결론 맛있어서 여행하면서도 먹고 집에 와서도 먹었습니다. 용케 몇 번 참아서 근처에 극소량 나눠줬는데 다들 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바다너머집 입실시간은 16시이며, 퇴실시간은 11시입니다. 22시 이후 입실은 사전문의해달라고 하시네요 11시 이후로 퇴실하는 경우 30분당 10,000원의 입실대기비용이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