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등록금, 1인당 장학금 및 학생수 현황 (연도별 호서대 등록금, 장학금)
SBS 금, 토 10시에 방송하는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 2, 2화는 1화에 이어 불법취업사기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2화에서 불법취업사기를 김도기가 어떠한 방식으로 통쾌하게 해결하는지, 모범택시 시즌2 촬영지는 어디인지 함께 보시죠 최주임과 박주임은 경찰서로 가서 이동재에 대한 단서를 찾아 베트남으로 떠납니다. 김도기는 다른 사람들과 비슷하게 감금당하고 그곳에서 프로그래밍 책을 보는데 책 곳곳에는 집에 가고 싶어요, 살려주세요라고 써져 있습니다.
같이 잡혀온 지원자가 도망을 가도 조종업원들은 그를 잡지 않습니다. 그는 어느 한 식당에 가서 도움을 청하는데, 그 식당 주인에게 업혀 다시 조직원의 근거지로 돌아옵니다. 그곳의 모든 사람들이 조직원들과 연관이 있어 굳이 잡으러 갈 필요성이 없었던 것입니다.
수상한 단체 금사회
그 시각, 신입 택시 기사가 아닌 의문의 조직에서 온 실장으로 불리며 무지개 운수를 조사해 온 온하준이 금사회 간부 박현조박종환 분와 무지개 운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박현조는 부동산은, 빼돌린 계좌는 확인했어? 라며 무지개 운수에 관해 물었고, 온하준은 아뇨. 전국 기관 시설에 분산해 모요리 기부했다. 말 그대로 기부했다는 소리다. 라고 답합니다. 이에 박현조는 이건 온 실장 책임도 있습니다.
그렇게 뭉그적거리지만 않았어도 이런 일이 일어나진 않았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 하고 있냐. 소꿉놀이하고 있냐 라고 비아냥 거립니다.
온하준은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신다. 이 상황이 어떠한 방식으로 되어가고 있는지 모르시냐. 자기가 코타야에 구축해 놓은 체계는 완벽했다.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 형사반장까지 매수해 뒷문 단속도 시킨 거입니다. 함부로 뚫을 수 있는 구조가 아닙니다. 하지만 거길 뚫고 들어왔다.
이력 및 에피소드
대학을 졸업하기도 전이었던 만 19살의 나이로 2011년 하반기에 대한항공에 입사했으며 근무 당시 얼짱 승무원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약 1년 반 동안 대한항공에서 객실 승무원으로 근무했던 표예진은 2015년까지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활동했습니다. 2012년에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2013년에는 구가의 서, 2014년에는 영화 수상한 그녀에서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2015년 웹드라마에서 두여자 시즌1에 주연으로 나왔으며 표예진은 이후 2016년 MBC드라마결혼계약에서 현아라 역에 조연을 맡으며 지상파에 얼굴을 드러냈습니다.
이후 72초 시즌3, SBS드라마닥터스,KBS 2TV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 여러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출연했으며 연기경험을 쌓았습니다.
사이비 순백교
모범택시에 복수를 의뢰인은 사이비 교단에 빠진 친언니를 구하고자 하는 동생 진희김은비 분였습니다. 하얀 옷을 입은 사람들이 진희를 막고 있었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진희를 끌고 가려고 합니다. 이대로 물러설 수 없었던 여성은 발버둥 치다. 차량 바닥에서 모범택시 명함을 발견했고, 모범택시의 김도기에게 의뢰인은 언니는 저한테 언니이자 엄마이자 아빠였다. 라며 언니에게 있었던 사연을 들려주었습니다.
두 자매는 부모 없이도 서로를 의지하며 살았고, 진희는 대학교에도 합격했습니다.
하지만 진선이 급성백혈병 진단을 받은 뒤, 동생이 언니의 곁을 지켰지만 절망에 빠진 언니에게 수상한 사람이 접근했고, 이후 언니는 돌변합니다. 언니는 어떤 순간 대출을 받고 얼굴에 상처를 달고 돌아왔고, 수상함을 느낀 동생이 언니의 휴대전화를 몰래 본 결과, 사이비 교단 순백교의 영상에 등장하는 언니를 발견합니다.
모범택시 시즌 2, 2화 촬영장소
불법취업사기 조직이 있던 장소의 외관은 로 추정됩니다. 여기는 베트남의 마지막 왕이 그의 가족과 함께 살았던 곳으로 베트남의 고대수도 Hue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주임과 박주임이 임여사를 우연히 만난 곳의 촬영지는 입니다. 김도기가 택시를 타고 조직원 중 여행가이드를 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던 중 건너던 다리는 이며, 에서 그가 김도기의 택시를 탑니다. 코타야 천금본부가 있는 촬영지는 입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이단 감독은 용 콧구멍에 자란 나무를 자른 이후로 비도 많이 오고 전염병도 걸려 촬영 과정이 원활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불법취업사기 회장이 도망간 곳의 촬영지는 입니다. 용마랜드의 휴무일은 없으나 촬영용으로 전체 대관을 하는 경우가 많아 방문 시에는 용마랜드공식카페에서 공지 게시판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수상한 단체 금사회
그 시각, 신입 택시 기사가 아닌 의문의 조직에서 온 실장으로 불리며 무지개 운수를 조사해 온 온하준이 금사회 간부 박현조박종환 분와 무지개 운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력 및 에피소드
대학을 졸업하기도 전이었던 만 19살의 나이로 2011년 하반기에 대한항공에 입사했으며 근무 당시 얼짱 승무원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비 순백교
모범택시에 복수를 의뢰인은 사이비 교단에 빠진 친언니를 구하고자 하는 동생 진희김은비 분였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