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갈산2동 치과 추천 안내 7곳

부평구 갈산2동 치과 추천 안내 7곳

부평구 갈산2동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을 소개합니다. 이 치과는 정교한 장비와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예약이 필요하며 친절하고 안전한 치료가 보장됩니다. 여러분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는 전문가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걱정말고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덴탈메이소개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덴탈메이입니다. 덴탈메이는 개원부터 운영까지 다양한 서포트를 제공하는 덴탈솔루션 회사입니다. 중고체어 리페어와 판매부터 치과 장비의 이전 및 이삿짐, 마케팅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과 물라인 에어라인 공사부터 체어 천갈이까지 철저한 관리로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업체입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imgCaption0

2. 덴트리온소개

인천 부평에 위치한 덴트리온은 1990년부터 이어져온 국내 최대 생산능력을 갖춘 국내 최고의 디지털 전문 치과 기공소입니다. 최고의 설비와 숙련된 전문인력을 통해 최적의 보철물을 제작하며, 디지털 기공 전문 서비스뿐만 아니라 일반 보철, 덴쳐, 교정 등 전 파트 의뢰도 가능합니다. 또한 구강 스캔 교육도 가능하여 고품질의 보철물을 제공합니다. 문의 주시면 최적의 보철물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imgCaption0

3. Sh 덴탈폐금 금니거래소소개

부평구 갈산2동에 위치한 Sh 덴탈폐금 금니거래소는 지역 주민들에게 더 나은 구강 건강을 위한 종합적인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 시설과 잘 훈련된 전문 의료진을 통해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친근한 분위기의 병원으로 환자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h 덴탈폐금 금니거래소는 인천 부평구 장제로 228 203호에 위치해 있으며,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시설과 친절한 의료진으로 구강 건강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 및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문 시에는 전화로 예약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imgCaption0

4. 24시부평종합동물의료센터소개

24시부평종합동물의료센터는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138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평종합동물의료센터는 강아지와 고양이 치과치료 전문으로 신경치료, 보철치료, 수복치료 등 치과 중증질환치료를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의사 겸 인의치과 의사인 장진웅 원장님은 반려동물의 구강건강을 책임지며, 지역 주민들에게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imgCaption0

5. 에스앤에스덴탈소개

부평구 갈산2동에 위치한 에스앤에스덴탈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과 서비스로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부평대로 337 948호에 자리한 병원은 최신 장비와 탁월한 의료진으로 구강 건강을 도와드립니다. 에스앤에스덴탈에서는 치아 관리부터 치아 교정, 임플란트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요즘 동네 주민들 사이에서 소문이 나고 있어요. 특히 세심한 치료로 손님을 모시며 건강한 미소를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 동네에서 많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이웃들도 만족하는 서비스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부평구 갈산2동에 위치한 에스앤에스덴탈을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6. 하이테크화이트치과기공소소개

부평구 갈산2동에 위치한 하이테크화이트치과기공소는 최신 기술과 친절한 서비스로 동네 주민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치과 치료뿐만 아니라 친근한 분위기로 환영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치아 건강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신 장비를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치과 전문가들은 항상 최선을 다해 환자들의 미소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평구 주부토로 51 202호에 위치한 하이테크화이트치과기공소에서 당신의 소중한 이를 맡기세요.

imgCaption0

7. 봄덴탈소개

봄덴탈은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치과의료기기 업체로, 부개프라자 403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봄덴탈은 다양한 생활용품(음파전동칫솔)까지도 전문적으로 취급하여 동네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치아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봄덴탈을 방문해 보세요.

치과는 구강 질환을 다루는 분과의 한 분야로, 치아와 구강 조직에 발생하는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주요 치과 질환으로는 치아 충치, 잇몸염, 치주염 등이 있으며, 치과는 예방을 포함한 질병 치료와 미려한 미소를 위한 치아 교정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과 FAQ

Q. 치과에서 예방을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하나요?

A. 치과에서 예방을 위해 매일 아침과 저녁에 칫솔로 이를 닦으시고, 치실을 이용하여 치아 사이를 깔끔히 청소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6개월에 한 번씩 예방 치료를 받아주세요.

Q. 치아가 아프고 부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치아가 아프고 부었을 때는 냉수로 가볍게 씻은 후 바로 치과를 찾아서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이는 치아의 질병이 악화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Q. 치과에서의 레이저 치료에는 어떤 이점이 있나요?

A. 치과 레이저 치료는 출혈이 적고 상처가 적은 수술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로써 수술 후 회복 기간이 단축되고, 환자의 통증 및 불편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