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이용방법, 쾌적하게 시간때우기 무료 라운지 이용, 샤워, 찜질방, 키즈존까지 위치 정보

인천공항 이용방법, 쾌적하게 시간때우기 무료 라운지 이용, 샤워, 찜질방, 키즈존까지 위치 정보

해외여행이야기베트남여행이야기 베트남 호치민 여행자 거리 부이비엔 근처에 위치한 에어비앤비 아파트 Millennium Masteri AIRBNB ID HANA 최고의 장점 하나를 가장먼저 꼽으라면 운영자입니다. 한국인을 누구보다. 최애하는 운영자로 편지로 이곳 운영자를 추가해서 이런그런 불편함이나 궁금증을 물어보시면 되니깐 너무 편하고 빠른 대화가 가능합니다. 물론 한글 대화는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영어로 대화를 해야 하는. 가장 궁금해하실 1박당 가격 날마다.


imgCaption0
두꺼운패딩, 긴코트등 외투보관 서비스

두꺼운패딩, 긴코트등 외투보관 서비스

겨울에도 동남아, 괌, 사이판의 날씨는 따뜻해서,우리나라 겨울 옷차림패딩, 코트 등을 입고 공항에 가면 비행기 탈 때 여간 신경 쓰이게 됩니다. 부피가 커서 캐리어에 담기 어렵고, 설령 가지고 가더라도더운 나라 도착하고 나면 큰 짐이 됩니다. 그래서 인천공항에선 외투보관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고, 이미 상당히 대부분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를 모르는 사람들도 꽤 있어서 홍보가 더 필요해 보입니다.

인천공항과 민영업체 모두 제공해주고 있으며, 보통 금액을 지출을 해야 하지만 여러 경로를 통해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잘 찾아보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한항공, 하나투어 등의 서비스를 이용 시 무상으로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캐리어를 들고 오느라 뻘뻘 땀을 흘린 경우, 새벽에 도착해서 씻지 못하고 온 경우,오랜 시간 비행기 타기 전에 깔끔하게 샤워하고 비행기에서 숙면하고 싶은 경우샤워하기 위해 공항 호텔 숙박을 할 순 없는 분,샤워만 가능한 곳이 인천공항에 있습니다.

일반샤워실을 이용할 경우수건 1장 제공해주고 헤어드라이기와 샤워젤, 샴푸도 있어서 몸만 방문하면 됩니다. 짐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환승할 경우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고 그 외 사람에겐 1회 3천원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환승객전용 샤워실을 이용할 경우 개인 수건을 가져가야합니다. 샤워실에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제공하는 음식 역시 헤비 하다

보통 다른 공항 라운지를 가보면, 샌드위치와 같은 가벼운 핑거스낵 위주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인천공항 마티나에서는 샐러드는 물론이고 헤비 한 메인메뉴, 디저트까지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워커힐에서 운영하고 있는 만큼 음식의 퀄리티는 좋은 편입니다만, 그렇기 때문에 여객들이 식사를 위해 마티나 라운지를 방문하게 되고 이것이 마티나 라운지의 관리를 식당처럼 하게끔 하는 원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조용히 쉴 수 없는 라운지

인천공항 T1 마티나 라운지는 이제는 여객에게 휴식이 아니라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식당이라고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만일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마티나 라운지가 아니라 근처의 항공사 라운지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 만족스러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인천공항 T1 마티나 라운지가 이렇게 된 데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그중 하나는 코로나로 인한 영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캐리어 고장 났을 때

자기 책임으로캐리어가 고장 났으면 인천공항 지하 1층 아셈 닥터 컴퍼니에서 수리를 맡길 수 있습니다. 항공편 시간이 촉박하거나 당장 수리할 수 없을 때, 캐리어를 대여해줍니다. 스파온에서도 캐리어 수리를 맡길 수 있습니다. 캐리어 수리를 맡겨 놓고 찜질하면서 편히쉬다갈 수 있습니다. 항공사 책임으로 고장 났으면즉시 파손된 사진을 찍어서 해당 항공사에 접수합니다. 날짜 지난 경우 보상 안 해줄 수 있습니다.

사진 찍어서 공항 내 사무실이 있는 경우 동일한 크기의 캐리어로 바꿔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항공사에서 보상 안해준 파손된 캐리어의 경우 여행자 보험으로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음식 및 주류

고급 애피타이저부터 한식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 개편 및 셰프의 라이브 코너(Chefrsquo;s Live corner) 소개

마티나 골드 라운지는 다른 라운지와 달리 pp카드로의 접근이 제한되어 있으며, 제휴카드도 많지 않아 대조적으로 고요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이런 특징 덕분에 여러분은 이곳에서 비교적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라운지로 꼽히는 여기는 소파와 부대시설이 매우 고급스러우며, 음식 역시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워커힐 호텔의 명성에 걸맞게 놀라운 품질을 보입니다. 북적이는 공항과 다른 라운지를 피하고 싶다면, 마티나 골드 라운지는 너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수면실이 없습니다.는 점과 안마의자가 단 두 개뿐이라 이용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은 아간편한 부분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두꺼운패딩 긴코트등 외투보관

겨울에도 동남아, 괌, 사이판의 날씨는 따뜻해서,우리나라 겨울 옷차림패딩, 코트 등을 입고 공항에 가면 비행기 탈 때 여간 신경 쓰이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공하는 음식 역시 헤비

보통 다른 공항 라운지를 가보면, 샌드위치와 같은 가벼운 핑거스낵 위주로 제공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용히 쉴 수 없는 라운지

인천공항 T1 마티나 라운지는 이제는 여객에게 휴식이 아니라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식당이라고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